이전페이지 고객센터


바우처 상품 예약 후 사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- 각 상품별로 예약확정타입 및 바우처 사용방법이 상이하오니, 구매하시려는 상품의 "예약 전 반드시 확인하세요!" 란을 자세히 읽어보신 후, 예약을 진행해 주세요.



구매 완료 후, 자세한 예약상태는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?
- [마이페이지 > 예약내역] 을 통하여, 구매하신 상품의 "대기/완료/취소" 등 자세한 예약상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예약 완료 후 바로 바우처 수령 가능한가요?
- 각 상품 별로 예약확정 및 바우처 발송되는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예약하기 페이지 하단 상세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

이후에도 바우처를 받지 못하신 경우,
[마이페이지 > 예약내역 > 상세] '구매자 정보' 란에 이메일 주소는 맞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해 주시고,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.




사이트 내에서 결제가능한 수단은 어떤것이 있나요?
- 신용카드, 간편결제(PAYCO, 삼성PAY), 실시간계좌이체 를 통하여 간편하게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.

 


회원계정과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- 로그인 팝업창 하단 아이디 찾기&비밀번호 찾기로 확인가능 하며,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.



계정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- 로그인 후, [마이페이지 > 계정관리] 를 통하여 변경가능 합니다.
- 비밀번호의 경우 영문과 숫자, 특수문자를 조합한 8~12자리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계정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- [마이페이지 > 계정관리] "서비스탈퇴" 를 통하여 계정을 삭제하실수 있습니다. 단, 탈퇴하신 계정으로는 재 가입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진행해 주세요.